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OGame 입니다!

오게임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유저를 차지하는 이 게임은 세계 각국에서 동시에 경쟁을 할 수 있는 우주 시뮬레이션 매니저 게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웹 브라우저만 있으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Game 이란?

오게임은 행성을 부여받아 막강한 제국을 목표로 개발과 경제 및 군사편성을 이루고 우주를 정복하는 게임입니다. 제국의 평화를 위해 첨단 과학기술을 연구하고 은하계의 있는 모든 제국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다른 행성으로부터 자원과 식민지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맹을 결성하여 자원을 교류하며 동맹과 함께 싸우는 전투가 가능합니다.


당신은 힘없는 자를 도와주는 정의의 제왕이 되시겠습니까?

혹은 우주를 정복하는 어둠의 제왕이 되시겠습니까?

자원 약탈자로부터 흔들리지 않는 막강한 제국을 OGame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The Ogame Story


르는 생명체에 관한 소문이 인간세계에 전해진다.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현재와 미래에 일어날 일을 예견하는 이 이야기는 지난 과거에도 그랬듯이 오늘을 만들었다. 믿을 수 없는 이야기지만 그들은 세월이 지나면서 미래를 오고가는 법을 스스로 발견했기 때문이다. 미래를 아는 자만이 미래를 변화하고 보호할 수 있다.


이 이야기는 미래를 바탕으로 한다.


...바로 당신의 미래...


서기 2250년, 알파시대.


위험을 무릅쓰고 최초로 한 사람이 성간비행을 시도한다. 그는 짧은 시간안에 탐색기보다 긴 거리를 기록한다. 임펄스 엔진이 장착된 우주선은 빛의 속도를 내는 긴 비행을 가능하게 한다. 오래전부터 여러 엔진을 개발해 왔지만 이 엔진에 비해 성능이 떨어졌다. 임펄스 엔진으로 긴 거리의 여행을 할 수 있는 기술로 첫 발을 밟은 그들은 아직까지 연료 소비량이 많은 문제에 처해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우주선의 기술과 임펄스 엔진의 기술은 성장하고 있으며 무기개발에도 많은 전력을 다하고 있었다.


그때 Albert Einstein이란 과학자는 임펄스에 새로운 기술을 발견한다. Y 형식이 아닌 강력한 엔진 시스템을 구현하여 듀테리엄이란 자원으로 오랜 항해를 가능하게 한다. 이는 갤럭시에 있는 별들을 탐구할 수 있는 길을 연 것이다.


듀테리엄은 지구에 0.015% 를 차지하고 있으며 동의원소, 즉 원자핵과 수소로 구성되어 있는 드문 자원이다. 이 기술을 이어 최첨단 연구기술을 가진 Friedrich Terrane이란 과학자는 적은 듀테리엄으로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기발한 기술을 개발 했다.

이 기술을 통해 인간들은 갤럭시에 새로운 개척지를 발굴하고 우주에 새로운 문화와 평온한 삶을 만들어 나아간다.


공습 전의 평온한 삶...

이런 번영의 시기 후에 조차도, 추진시스템을 위한 새롭고도 더 빠른 기술들이 연구되었다. 옛 이론에 근거하여, 그리고 마침내 어린 학생과도 같은 열정과 결합하여, 여태까지 알려진 모든 것을 폐기시키는, 즉 능가하는 완전히 형명적인 추진 기술 하이퍼 엔진 기술이 개발됐다. 기본적으로 4차원이나 5차원 안에 있는 초고차원 공간은 이들 영향력으로부터 내부를 격리 시키고 4차원 공간의 법칙을 따른다. 은하계에는 움직이는 방향으로 아주 좁은 시야공간 (Field of Vision) 이 있다. 이 뛰어난 엔진 기술을 이용하여 탐험가들은 깊은 우주 속으로 더 멀리 갈 수 있었고, 식민지화는 줄어든 여행시간 덕에 더 빠르게 일어났다.

다시 한 번,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고, 개발속도는 다시 빨라지고 많은 새로운 세상이 발견되었다. 이 시대가 시작되었고, 개발속도는 다시 빨라지고 많은 새로운 세상이 발견되었다. 이 시대에 외교는 중요한 문제였고, 민족들 간에 갈등은 그다지 많지 않았다. Xentronium이라는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던 화학물질이 어떤 민족의 식민지에서 발견되기 전까지는 말이다.


전쟁은 시작되고.....


이 화학물질은 발견하기가 극도로 어려워서, 발견한 처음 몇 년 동안에는 겨우 1.5 마이크로그램만 모을 수 있었다. 그 물질은 테란 지역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에, 테란 족들의 연구실들만 이 새로운 물질을 연구할 수 있었다. 사람들은 Xentronium이라는 물질 1마이크로그램은 테란 태양의 만 배에 해당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일단 이 소식이 우주에 퍼지자 어둠의 세계로부터 부러움과 반감이 일어났고, 민족들 간의 갈등은 안타깝게도 전쟁으로 발전했다. 당장에 테란족에 붙은 사람들과 테란족에 맞서는 사람들의 두 진영이 형성되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이 전쟁이 150년간 지속될 것이라고 보았지만 실제로는 300년 이상이나 지속되면서 그의 말은 거짓이 되고 말았다. 수많은 나라들이 갈라져나가거나 망하거나 아니면 완전히 사라지고 말았다.

테란 연합의 적대자 편은 "오메가 폭탄" 이라는 극단적인 무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이름이 이미 암시하고 있듯이, 이 폭탄을 사용하게 되면 어떤 문명도 남기지 않고 은하계의 모든 부분들을 싹 쓸어버리게 된다. 새로운 시간 체계가 시작되고 알파 년이 설정된 지 수백 년 만에 우주는 가장 위험하고 가장 치명적인 무기를 마주하게 되었다. 연이은 태양계가 멸망하고 말 그대로 제거되었다. 그 결과를 예측하기 위한 계산이 이루어 졌다:

첫 번째 오메가 폭탄이 투여된 지 겨우 24년 만에 우주 내에 알려진 모든 공간은 생명체가 없는 공간으로 될 것 이다.

겨우 몇 명만이 살아남아서, 그 중에 훨씬 적은 숫자의 사람들만이 웜 홀을 통해 우주의 새로운 지역으로 탈출할 수 있었지만, 그것이 자신들의 세계로의 복귀는 전혀 아니었다.

새로운 삶...

천만다행으로, 사람들은 그들이 전혀 가본 적이 없던 전혀 새로운 우주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런데 재미있게도 그들이 볼 수 있는 한에서는 전 지역에서 한개의 행성 밖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그들은 용기를 내어 이 우주의 부목과도 같은 곳에 정착하기 시작했고, 아주 이상한 생명체인 "리고리안"들을 만나게 되었다. 방문자들은 잘 대접을 받았고, 리고리안족들은 비슷한 기술지식을 가지고 있었다. 결국 리고리안 족들은 이 이방인들이 자신들의 거주지에 가까운 곳에 정착하는데 동의했다. 그러나 두 가지 조건이 있엇다: 모든 나라, 모든 민족들은 9개 행성들만 개척해서, 다른 사람들도 정착할 수 있는 대체지를 가지고 저 오랜 갈등과 탈출 후에 새로운 문명을 건설할 수 있도록 해야 했다. 두 번째 조건은 새롭게 생겨나는 모든 제국들의 의회를 본토에 만들어서 모든 민족들이 토론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다. 당연히 각 나라들과 그 대표자들은 기꺼이 여기에 동의했고, 평화와 공정을 보장하기 위한 보안군과 무역협회를 구성하기까지 했다.

새 문명 "에로스"...

지금쯤 당신은 우리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대답은 간단하다. 그것은 당신도 우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건설하는데 동참하기를 바리기 때문이다. 성장과 성공을 위해 준비되어 있는 제왕을 열렬히 기다리고 있는 나라와 함께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를 보는 바람이다. 당신은 이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만 할 것이다. 시대는 항상 평화롭지만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모든 제국들 가운데 당신의 나라가 존경받는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바로 당신에게 달렸다.

이 시간의 문으로 우리를 따름으로서, 새로운 것들로 가득 찬 이세계와 멋진 미래를 향유하는 바램이다. 때로 힘들기도 하고 수월하기도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의지와 힘은 강력하고 번영하는 나라를 이룩할 것이다.


나는 이제 떠나간다. 당신이 우리와 함께 하기를 기대하면서...그러나 당신의 결정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용기를 냅시다.

'Play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OGame] 요즘 하는 웹 텍스트 게임  (0) 2006.10.09
Posted by 젠드